전체기사
대표이미지
[포토] 코웨이, 水 소중함 알리는 '3월의 워터 크리스마스' 캠페인
환경가전서비스업체 코웨이가(대표 이해선)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14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3월의 워터크리스마스' .캠페인을 개최했다. 코웨이의 이번'3월의 워터크리스마스'는 시민들에게 깨끗한 물의 소중함과 물 음용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 됐다. - 2017.03.14 15:06:14
대표이미지
린나이, 직원 명함 한글표기 필수 아닌 '선택'...국내 정서와 상충
일본계 기업인 린나이코리아가 한글 명함을 필수가 아닌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어 국내 정서에 맞지 않는다는 지적이다.28일 업계에 따르면 린나이코리아는 직원들의 명함 표기 방식을 한문, 영어, 한글 표기 가운데 선택하도록 하고 있다.통상적으로 국내 기업들은 직원 명함을 한글과 영문으로 표기하고 있다. 일례로 국내 보일러업체인 경동나비엔과 귀뚜라미는 모두 앞·뒷면에 각… - 2017.01.28 11:39:39
대표이미지
SK매직 vs 쿠첸, 국내 전기레인지 시장점유율 '1위' 논란
SK매직과 쿠첸이 국내 전기레인지 시장에서 서로 점유율 1위를 주장하고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양사가 자체적으로 추산한 판매 현황 역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 신경전은 장기화될 전망이다.26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전기레인지 시장 규모는 판매대수 기준 50만대에 이른다. SK매직과 쿠첸은 국내 전기레인지 시장에서 1, 2위를 다투고 있는 상황이다.SK매직이 자체 집계한 전기… - 2017.01.26 12:02:01
대표이미지
일본계 기업 린나이코리아, '일본해 표기' 지도 사용 논란
린나이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 내 회사 위치 소개란에서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한 지도를 사용하고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린나이코리아가 일본계 회사라고는 하지만 국내 영업 활동을 벌이는 입장에서 해당 국가의 정서를 무시하는 행위라는 지적이다.25일 린나이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본 결과,회사 소개의 오시는길 지도에는 동해가 일본해로 우선 표기된 것으로 확인됐다… - 2017.01.25 11:46:20
대표이미지
신일산업, 올해 매출·영업익 20% 증가 기대... 2019년 매출 목표 200…
신일산업은 지난 13일 임직원 및 협력사와 함께 신년회를 개최하고'2017년 비전'을 선포했다고 17일 밝혔다.신년회에서 신일산업은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의 20%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특히 창립 60주년을 맞는 오는 2019년까지 매출 2000억원을 목표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이를 위해 RD 투자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마련할 수 있는 신규 품목을 선보인다… - 2017.01.17 13:04:02
대표이미지
코웨이·SK매직, 공기청정기 '인공지능' 시대 선도
공기청정기가 사물인터넷(IoT)를 넘어 한 단계 더 진화한 인공지능(AI) 제품으로 확대되고 있다. 국내 업체들 가운데는 코웨이와 SK매직이 인공지능 공기청정기에 앞장서고 있다.13일 업계에 따르면 세계 공기청정기 시장 규모는 약 4조4000억 규모로 최근 3년간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지난해 옥타이리소씨아콜론(OIT) 논란으로그해… - 2017.01.13 15:55:28
대표이미지
SK매직, 인공지능 탑재 '슈퍼청정기' 2종 출시
SK매직은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기반 자율청정시스템이 적용된슈퍼청정기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슈퍼L 청정기'(모델명 ACL-V15)와 '슈퍼I 청정기'(모델명 ACL-V16) 2종이다. 사용자 별도 조작 없이 스스로 실내 공기를 측정하고 작동해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GPS 기능 탑재로사용자 귀가 시점에 미리 실내 공기를 측정하고 작동해 쾌… - 2017.01.11 09:48:01
대표이미지
한경희생활과학, '생활용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한경희생활과학이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생활용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는데 있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며, 평소 생활에서 느꼈던 불편함을 반영한 생활용품 아이디어를 댓글로 달면 자동응모 된다.추첨과 심사를 거쳐 최… - 2017.01.10 16:43:16
대표이미지
쿠첸, 설 맞이 '쇼핑지원 이벤트'... 최대 55% 할인
쿠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서를 작성하는 참가자 가운데 매일 20명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이벤트 제품은 쿠첸 신제품 밥솥과전기레인지 등 총17종이다. 지난해 선보인 신제품 명품철정 미작… - 2017.01.10 15:25:20
대표이미지
SK매직, 올해 '직수형 정수기·가스레인지'로 성장 계획
SK매직이 기존에 강점을 보인 직수형 정수기와 가스레인지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SK네트웍스에 인수된 SK매직(구, 동양매직)은 최근 통합 출범식을 갖고 2020년 매출액 1조원 목표를 내걸었다. SK매직에게 올해는 대기업 편입 이후 사업 목표 달성을 향해 첫 발을 내딛는 중요한 해다.10일 업계에 따르면 SK매직은 직수형 정수기와 가스레인지 사업 부문에서 국내 1위를… - 2017.01.10 15:11:18
대표이미지
코웨이, 全직원 대상 '코디 하트서비스' 체험
코웨이가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 활동의 일환으로 전 직원 대상 '하트 트러스트 동행'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하트 트러스트 동행은 코디의 제품 관리 프로그램을 체험해 현장과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목적으로 기획됐다.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임직원은 사전 준비로 제품별 하트서비스(제품 정기점검 등)의 기본 절차를 숙지한다. 이후 코디와 함께 고객 집을 방문해 하… - 2017.01.10 14:48:29
대표이미지
코웨이, 'Wi School'로 청년창업 노하우 지원... 김석동 전 금융위원…
코웨이는 지난 7일 서울시 종로구 코웨이 본사에서 청년 창업 지원프로그램 '코웨이 Wi School'를개최했다고9일 밝혔다.이날특별 강연자로 나선김석동 전 금융위원장은 '새로운 역사와 미래를 향한 대한민국의 도전-한민족 DNA'란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그는 한민족만의 역사와 기질을 알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청년들이 지녀야 할 삶의 자세와 한민족으로서의 자부심 등에 대해… - 2017.01.09 09:48:15
대표이미지
코웨이, 2017 CES서 '에어케어' 혁신제품 호평
코웨이는오는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17 CES'에서자사 에어케어 제품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6일 밝혔다.코웨이가 이번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로봇 공기청정기'는 집안 내 장소별로 오염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이런 점들이실용적·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또 세계 최초로 공기청정기에… - 2017.01.06 14:40:02
대표이미지
코웨이, '2017 CES'서 음성인식 공기청정기 등 혁신제품 공개
코웨이가 오는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17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2년 연속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코웨이는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 트러스트를 실현시켜주는 '나를 위한 케어와 안심이 있는 공간, Care Station'을 전시 콘셉트로 잡았다.코웨이 전시장은 △워터케어존(정수기) △에어케어존(공… - 2017.01.05 15:46:32
대표이미지
'종합가전 지향' 신일산업, 하절기 이어 동절기도 '순항'
신일산업이 지난해 선풍기 판매량의 상승세를 동절기 제품까지 이어가고 있다.하반기 주력 제품들이 최근까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4일 업계에 따르면 신일산업은 선풍기 회사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종합가전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신일산업은 선풍기(서큘레이터 등 특수팬 포함)의 판매 비중이40%다. 이 외에 난방제품 30%,생활가전 30% 등… - 2017.01.04 15:17:31
1 2 3 4 5 6 7 8 9 10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