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대표이미지
이랜드리테일 슈펜 "신발 무게 줄였더니 더 잘 팔려"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올해 신발 트렌드로 '경량성'을 꼽았다.기존에는 발바닥이 닿는 부분을 푹신하게 하여 착화감을 높이는데 집중했다면, 올해는 신발 무게 자체에 초점을 맞춰 경량성을 강조했다.슈펜이 올해부터 선보인 '슈퍼 라이트' 라인은 동일한 제품의 무게를 최고 35%까지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같은 신발이라도 무게가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 - 2017.04.25 11:44:18 new
대표이미지
롯데百, 황금연유 기간 외국인 잡기 총력전
롯데백화점이 중국 노동절과 일본 골든위크 등 황금 연휴를 맞아 5월 한달 간외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일본인, 동남아 관광객 등의 방문이 높아지면서, 롯데백화점은 전 세계 관광객이 백화점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정부 및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진행한다.지난 2016년 롯데백화점 외국인 매출 중 중국인의 비중은 88%에 이르렀으나, 올 3… - 2017.04.25 10:46:36 new
대표이미지
GS홈쇼핑, 중소 협력업체 납품대금 6영업일 내 지급
GS홈쇼핑이 중소기업과 동반 상생을 위해 납품대금 지급일을 단축하기로 25일 결정했다.GS홈쇼핑은 5월 1일부터 중소협력 업체들의 원활한 자금운용을 돕기 위해 수수료 매입 상품의 대금을 6영업일 내 지급한다.직매입 상품은 기존 월 1회 익월말 대금을 지급했었으나 앞으로 월 3회, 6영업일내 지급으로 크게 단축했다.GS홈쇼핑은 중소협력 업체들을 위해 다양한 자금지원 제도… - 2017.04.25 10:29:59 new
대표이미지
배스킨라빈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랑합니다' 케이크는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돼 가족 또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31요거트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2가지 맛으로 구성돼 포근한 날씨에 깔끔하고 산뜻하게 즐기기 좋다. 가격은 2만3000원. '듀얼 와츄원'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에서 누구나 좋아… - 2017.04.25 10:27:17 new
대표이미지
뚜레쥬르, 新 콘셉트 매장 1년만에 100호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베이커리 뚜레쥬르가국내 100번째 신콘셉트 매장인 '공덕해링턴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뚜레쥬르의 신BI(Brand Identity) 선포 1년 만의 성과이다. 이를 기점으로 매장 전환 및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뚜레쥬르는 2016년 4월 잠실에 갓 구운 신선함을 콘셉트로 한 매장을 선보이며 신BI를 선포했다. 지난 1997년 브랜드 론칭 이후 3세… - 2017.04.25 10:23:57 new
대표이미지
현대백화점-IBK기업은행, ‘고객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현대백화점이 IBK기업은행과 '고객서비스 강화 및 비즈니스 다각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쇼핑 편의 서비스, 자산관리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 공동 제공', '고객 초청 문화 콘텐츠 상호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두 회사 주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쇼핑… - 2017.04.25 09:34:10 new
대표이미지
11번가-남양유업, 단독 기획전 등 공동 마케팅 강화
11번가가 남양유업과 손잡고 올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SK플래닛과 남양유업은 서울 논현동 남양유업 본사에서 JBP(Joint Business Plan)를 맺고 양사 간 협력 강화 방안 등을 25일 밝혔다. ‘JBP’란 유통업체와 제조사가 함께 상품기획, 판매 등 공동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기업 제휴 파트너십을 말한다, 이날 JBP에는 SK플래닛 송승선 리테일본부장과 남양유… - 2017.04.25 09:31:39 new
대표이미지
카스, 지코와 함께 제작한 '부딪쳐'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오비맥주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카스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부딪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음원 '부딪쳐'는 삶의 방향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Do whatever you want, 어떤 내가 될진 내가 정해. Why are you conscious of others, 나… - 2017.04.24 18:43:13 new
대표이미지
현대百그룹, 全계열사 회원 2200만명 통합관리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관리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전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만들어 그룹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최근 산업계 화두로 떠오른 4차 산업혁명의 원천인 '빅데이터'를 축적해 개인 맞춤화된 마케팅과 서비스도 제공하겠다는 의도도 풀이된다.현대… - 2017.04.24 17:22:32 new
대표이미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한 식음료 업계… "매출은 느는데 수익성은 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식음료·외식업계의 새로운 유통 채널로 급부상하면서 매출은 늘고 있지만 수익성 측면에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 '국민 메신저'로 불리는 카카오톡에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입점해 매출 확대에는 긍정적 효과를 보고 있지만적지 않은 수수료 부담과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탓에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연 5000억원 규모를 웃도는… - 2017.04.24 16:49:05
대표이미지
[포토] 황금연휴에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현대백화점이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음달 7일까지 목동점 유플렉스 1층에서 100억원 규모의 '빛나는 홀리데이 페어(1st Holiday Fair)'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도어 제품과 여행용 가방, 래쉬가드등 황금연휴 필수품을 10~6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아레나 래쉬가드' 5만9000원, '그레고리 여행용 캐리어(20인치)' 14만9000원, '블루마운틴 운동화' 4만9000원 등이다… - 2017.04.24 16:46:39 new
대표이미지
나스(NARS), 프랑스 배우 '샬롯 갱스부르'와 협업한 썸머 컬렉션 출시…
나스가 프랑스 배우 겸 가수로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샬롯 갱스부르와의 협업을 통해 '2017 샬롯 갱스부르썸머 컬렉션'을 5월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부터 여름 시즌 자연스럽게 입술과 뺨을 물들여 줄 립, 치크 컬러 등 총 18개의 제품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샬롯의 시그니처 룩인 짙은 눈매를 표현… - 2017.04.24 15:23:55 new
대표이미지
"관광객 유입 감소로"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3785억원… 9.7% 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장기화되고 있는 국내 경기 침체와 3월 이후 해외 관광객 유입 감소로 영업이익 역신장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5% 성장한 1조8554억 원, 영업이익이 9.7% 감소한 3785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브랜드 및 채널 정비를 위한 투자 확대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 - 2017.04.24 15:04:52 new
대표이미지
농심, 강렬하게 매운 '짜왕 매운맛' 선봬
농심은 짜왕에 통고추를 넣어 강렬하게 매운 '짜왕매운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짜왕매운맛'은 기존 짜왕의 깊고 진한 간짜장 소스에 고추의 강렬하게 톡 쏘는 매운맛이 어우러진 짜장라면이다. 농심은 강렬한 매운맛을 내기 위해 고추를 통째로 다져서 특제소스에 담았다. 고추를 동결 건조해 만든 분말을 짜장스프에 넣어 매운맛을 더욱 배가했다.시중에 판매되는 다수의 매운… - 2017.04.24 13:24:16
대표이미지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선봬
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을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후 43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계절 한정판으로 올해 봄에만 맛볼 수 있다.한정판은 최근 젊은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인 딸기와 체리를 넣어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패키지는 SNS 인증샷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 2017.04.24 11:22:24
1 2 3 4 5 6 7 8 9 10


 

포토뉴스

0 1 2 3 4

 

SK이노베이션, 1분기 효자는 '화학-윤활유'…
SK이노베이션, 1분기 효자는 '화학-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1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연결기준 매출액 11조3871억원, 영업이익 1조4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20%, 19% 증가한 수치다. 분기 영업이익 1조원을 돌파한 것은 지난해 2분기 이…

[주목! 이 단지] 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공급
[주목! 이 단지] 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에서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분양 중이다.25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15개동·전용72·84㎡·1105가구 조성된다.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우수한…

SKT '바로픽업' 서비스 인기…
SKT '바로픽업' 서비스 인기… "갤럭…

SK텔레콤이 갤럭시S8 출시 효과로 '바로픽업' 서비스 이용자 수가 기존 프리미엄 폰 출시 첫 주 대비 5배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바로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요금제·서비스 등을 편리하…

롯데百, 황금연유 기간 외국인 잡기 총력전
롯데百, 황금연유 기간 외국인 잡기 총…

롯데백화점이 중국 노동절과 일본 골든위크 등 황금 연휴를 맞아 5월 한달 간외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일본인, 동남아 관광객 등의 방문이 높아지면서, 롯데백화점은 전 세계 관광객…

LG전자, 세계 최대 용량 '가스 냉난방기' 내놔
LG전자, 세계 최대 용량 '가스 냉난…

LG전자가 세계 최대 용량의 가스 냉난방기 신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B2B 공조시장을 선도한다.LG전자는 고효율 32마력 가스 냉난방기 'GHP 슈퍼3'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32마력은 냉방용량 90kW, 난방용량 100kW에 해…

+ 더보기